몽골 제16기 평통위원 위촉장 수여식
상태바
몽골 제16기 평통위원 위촉장 수여식
  • 윤복룡 재외기자
  • 승인 2013.07.19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18일 주몽골대한민국대사관에서는 제16기 민주평화통일자문위원들에 대한 위촉장 수여식이 열렸다. 사진은 위촉식 행사후 기념촬영.
제16기 민주평화통일자문위원(이하 민주평통위원)들에 대한 위촉장 수여식이 지난 18일 주몽골대한민국대사관(이태로 대사)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새로 위촉된 6명의 자문위원과 관계자들이 참석해 이태로 대사로부터 위촉장 전수와 16기 회장 추대,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 환담을 나누는 자문위원들.
이태로 대사는 격려사를 통해 “민주평통위원이 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 드리고, 한편으로 어깨에 많은 권한과 의무가 부여된 교민사회를 대표하는 자리인만큼 주류 사회와의 소통의 경로가 되길 희망하며 많은 활약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에 16기 회장으로 추대된 우형민 회장(서울그룹)은 초대 한인회장을 역임했으며, 특유의 친화력을 바탕으로 교민사회의 화합과 상생에 적임자라는 평가와 함께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우형민 회장은 인사말에서 “ 앞으로 대사관과 긴밀히 협조해 민주평통 몽골협의회 사업들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제16기 평통위원 명단
우형민(서울그룹회장), 조윤경(한샘대표), 정창영(코리아알마즈대표), 김미라(코리아하우스대표), 최원규(연세병원장), 김장진(TUB은행장)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