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한국국제학교서 '극단 이루마' 초청 공연
상태바
호치민 한국국제학교서 '극단 이루마' 초청 공연
  • 유선종 기자
  • 승인 2016.12.05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미디 사극 ‘어쩌다 보니’ ···현대 사회의 올바른 인성과 가치관 제시

▲ 코미디 퓨전사극 ‘어쩌다 보니’ 공연. (사진 라이프 플라자)

베트남 호치민시 한국국제학교는 지난 11월28일 ‘한-베 문화교류 초청공연’ 일환으로 '극단 이루마'를 초청해 코미디 퓨전사극 ‘어쩌다 보니’를 공연했다.

이번 초청공연은 호치민시 한국국제학교가 주최하고 경상남도, 김해시, 라이프플라자가 후원으로 이루어졌다.

연극 ‘어쩌다 보니’는 프랑스 칼레의 시민 이야기를 모티브로 한 내용으로 현대 사회의 지식과 권력, 재력 중 어떤 가치가 가장 소중한지를 다루고 있다.

연극 공연 중 즉석 오디션을 통해 관객을 배우로 섭외하는 등 기존의 정통극이 가지는 액자 형식의 작업을 탈피함으로서 지난 2015년 거제 '문화예술회관', 2016년 김해 '문화의 전당'에서 연석 매진을 기록했던 작품이다.

▲ 코미디 퓨전사극 ‘어쩌다 보니’ 공연. (사진 라이프 플라자)

이날 배우로 참여한 한국국제학교 강동성 학생은 “오늘 이 무대를 통해 새롭고 특별한 경험을 했다”면서 “친구들과 함께해서 더욱 더 잊지 못할 추억이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극단 이루마는 동시대의 사람들과 함께 호흡하고 나누며 생각하는 연극을 추구하는 극단으로 코미디 퓨전사극 ‘어쩌다 보니’는 이삼우의 연출로 최호영, 정으뜸, 최나연, 정주연, 김진옥, 지혁이 출연하고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