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동남부한인외식업협회, 차세대 장학기금 골프대회 개최
상태바
미 동남부한인외식업협회, 차세대 장학기금 골프대회 개최
  • 서승건 재외기자
  • 승인 2019.07.02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회 첫 공식행사로 차세대 장학기금 마련 행사로 진행
▲ 미국 동남부한인외식업협회는 지난 6월 30일 레니어 아일랜드 레가시 골프장에서 ‘제1회 차세대 장학기금 마련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사진 서승건 재외기자)

미국 동남부한인외식업협회(회장 이근수)는 지난 6월 30일 레니어 아일랜드 레가시 골프장에서 ‘제1회 차세대 장학기금 마련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골프대회에는 협회 회원들과 한인사회 골프 애호가 115명이 참가했으며, 조지아 내츄럴 개스회사(GNG)가 협회 행사 취지에 공감하며 후원금을 전달했다.

또한 대회 후 열린 시상식에는 조지아주 상원의원인 P.K 마틴 의원이 참석해 동남부한인외식업협회가 활발히 활동한 공로를 인정해 이근수 회장에게 ‘조지아주 우수 비지니스상’을 수여하기도 했다.

▲ 미국 동남부한인외식업협회는 지난 6월 30일 레니어 아일랜드 레가시 골프장에서 ‘제1회 차세대 장학기금 마련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골프대회 시상식에 참석한 조지아주 상원의원인 P.K 마틴 의원이 이근수 회장에게 ‘조지아주 우수 비지니스 상’을 수여하고 있다. (사진 서승건 재외기자)

이근수 회장은 “협회 첫 공식행사로 차세대 장학기금 마련을 위한 골프대회를 개최했다”며 앞으로 차세대를 위한 사업에도 비중을 둘 뜻을 밝혔다.

이어 이 회장은 “미국 동남부에서 외식업에 종사하는 협회 회원들에게 식자재 관련 다양한 정보를 비롯해 비즈니스에 필요한 경제지식 등을 제공하는 등 꼭 필요한 협회로 존재하겠다”는 포부도 전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