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프타운한인회, 정기총회 및 송년행사 개최
상태바
케이프타운한인회, 정기총회 및 송년행사 개최
  • 서정필 기자
  • 승인 2018.12.17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임원진에 감사패 전달하고 차기 회장 선거관리위원회 결성 보고

▲케이프타운한인회는 12월 8일 스타디움 빌딩 성북정 식당에서 2018 정기총회 및 송년회를 개최했다. 단체 기념사진 (사진 케이프타운한인회 이미숙 홍보이사)

케이프타운한인회(회장 한호기)는 12월 8일 스타디움 빌딩 성북정 식당에서 2018 정기총회 및 송년회를 개최했다. 한인회는 이날 특히 어른 공경을 실천하는 의미로 60대 이상 한인 어르신들을 초청해 행사를 진행했다.

이 날 정기총회는 ▲ 개회선언 ▲국민의례 ▲ 임원진, 내외빈 소개 ▲ 임원진 감사패 전달 ▲ 선거관리위원회 결성 보고 ▲축사 ▲연례행사 보고 ▲ 결산 및 감사 보고 ▲ 장학금 수여식 ▲ 결산보고 ▲ 토론, 건의 및 광고 ▲만찬 순서로 진행됐다.
 
▲케이프타운한인회는 12월 8일 스타디움 빌딩 성북정 식당에서 2018 정기총회 및 송년회를 개최했다. (사진 케이프타운한인회 이미숙 홍보이사)
▲케이프타운한인회는 12월 8일 스타디움 빌딩 성북정 식당에서 2018 정기총회 및 송년회를 개최했다. (사진 케이프타운한인회 이미숙 홍보이사)

특히 이날 토론 및 건의 사항 시간에는 최근 사실상 불가능해 졌다고 해도 지나치지 않을 정도로 까다로워진 남아공 이민법 때문에 비자 발급 문제로 어려움이 겪고 있는 교민들이 어려움을 토로하기도 했다.
 
▲12월 12일 한 현지 유치원 졸업식에서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모습 (사진 케이프타운한인회 이미숙 홍보이사)

장학금 수여식에서는 정승용 선교사에게 상금이 주어졌는데 정 선교사는 나흘 뒤 12일 정 선교사가 한 현지 유치원 수료식에서 한인회가 전달한 상금과 웨스터포트고 학생들의 정성 그리고 독지가의 후원으로 장만한 선물을 유치원 어린이들에게 전달했다.
 
▲12월 12일 한 현지 유치원 졸업식. 이 날 졸업식에서는 8일 정승용 선교사에게 전달된 상금과 웨스터포트고 학생들의 정성과 독지가의 후원으로 장만한 선물이 어린이들에게 전달됐다. (사진 케이프타운한인회 이미숙 홍보이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