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쿠웨이트 대사배 축구 대회 성황리 개최
상태바
제4회 쿠웨이트 대사배 축구 대회 성황리 개최
  • 김영기 기자
  • 승인 2014.10.31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사관 전폭지원으로 한층 즐거운 시간

 

쿠웨이트 한인회(회장 심현섭)가 '제4회 쿠웨이트 대사배 축구 대회'를 지난 24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전했다.

개회식에는 주쿠웨이트 대한민국대사관 신부남 대사를 비롯한 공관 직원들과 기업 직원, 교민들을 포함해 28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주쿠웨이트 신부남 대사는 개회식 인사에서 쿠웨이트에 진출한 우리기업 및 교민 여러분들의 건강한 모습을 보게 되어 반가우며, 바쁜 일정 속에서 오늘 축구대회에 참가한 우리 기업 및 교민여러분들과, 축구대회를 준비해 준 쿠웨이트 한인회의 노고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에는 FC 꿈나무팀을 비롯해 현대건설, 대림산업, 한화건설, GS건설, 삼성물산, Al Hanan과 두산 연합팀, 교민팀 등 모두 8개 팀이 경기에 참가해 치열한 경기를 펼쳤다. 우승은 교민팀이 차지했으며, 4 골을 득점한 교민팀의 박민호 선수가 득점왕에 선정되어 교민들에게 많은 박수를 받았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공정한 심판을 위해 쿠웨이트 축구팀의 전문 심판을 초빙하고, 한인회에서 넉넉하게 음식을 준비하는 등 여러 가지 면에서 이전 대회보다 발전된 모습을 보였다.
 
교민들은 대사관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모두가 즐거울 수 있었다며 대회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